본문 바로가기

LPGA 소식

LPGA 기아클래식 1라운드 조편성

LPGA 기아클래식 1라운드 조편성

 

 

LPGA 기아클래식 1라운드 조편성이 나왔습니다. 우리나라 기업이 후원하는만큼 한국 선수들이 출전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선수의 우승 가능성도 높아지는 거겠지요? 먼저 우리나라 선수들의 출전 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한국 출전선수 명단(총 23명)

양자령, 양희영, 최나연, 신지은, 박인비, 이미림, 박성현, 이미향, 이일희, 이정은,

백규정, 안시현, 유선영, 김세영, 박희영, 최운정, 장하나, 허미정, 김효주, 전인지,

김인경, 지은희, 곽민서

 

 

먼저 오전조입니다. 현지시간으로 7시 22분, 우리나라시간으로는 오후 11시 넘어서 성은정 선수가 10번홀에서 첫 스타트를 끊게 됩니다. 성은정 선수는 몇년 전부터 아마추어로서 프로무대에 꾸준히 참가했었지요. 상위권에서도 간간히 모습을 보였는데 이번 대회에는 초청선수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장타자로서의 면모를 미국 팬들에게 선보이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LPGA 투어에 진출한 이정은 선수의 활약도 기대해봅니다.

 

 

 

오후조 출전선수 시간표입니다. 백규정 선수의 12시 22분 티오프를 시작으로 곽민서 선수가 마지막을 장식하게 됩니다. 백규정 선수와 곽민서 선수의 좋은 성적도 기원해봅니다. KLPGA 투어에서의 백규정 선수는 정말 대단했는데, 미국 진출 후 힘을 못 쓰는 백규정 선수를 보면서 조금 안타깝네요.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기운내서 올해는 웃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곽민서 선수 역시 미국에서 오랜기간 활동했지만 이렇다할 성적이 없었지요. 2015년 스윙잉스커츠 대회에서 노란 옷과 귀여운 모자를 쓰고 경기하는 모습이 생생하네요. 긴장한 모습이 안타까웠는데 올해도 챔피언조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이번엔 주요 선수 조편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줄리잉스터, 이민지, 유소연 선수가 한 조로 출전하게 됩니다. 호주 교포인 이민지 선수는 이름을 영어로 바꾸지 않고 한국이름으로 써서 더욱 정감가는 선수입니다. 호주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집에서는 한국어로 생활을 해서 우리말도 잘하는 선수이지요. 이민지 선수와 유소연 선수, 한 조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디펜딩챔피언 리디아고 선수, 지난주 우승자 안나 노르드크비스트 선수, 미국의 스테이시 루이스가 한 조로 경기를 합니다. 리디아고 선수가 전성기 모습만큼 강력하진 않지만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스테이시 루이스 선수도 지난주 준우승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나 노르드크비스트 선수 역시 지난주 우승에 이어 연속 우승에 도전합니다.

 

 

박인비 선수는 캐나다의 브룩핸더슨, 미국의 브리태니 린시컴 선수와 한 조로 경기하게 됩니다. 박인비 선수가 지난주 좋은 성적으로 세계랭킹 7위까지 올라왔는데 최근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시 세계 랭킹 1위를 탈환할 수 있을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남달라' 박성현 선수는 프랑스의 카린 이쉐르, 미국의 제리나 필러 선수와 함께 합니다. 이번주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지난주 준우승한 세계랭킹 2위 태국의 아리야 주타누간 선수는 노르웨이의 수잔 페테르센, 잉글랜드의 찰리헐 선수와 함께 경기합니다. 언니 모리야 주타누간 선수의 상승세와 더불어 아리야 선수도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잔 페테르센 선수도 오랜기간 정말 꾸준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하나 선수는 제시카 코르다, 렉시톰슨 선수와 한 조로 경기하게 됩니다. 세 선수 모두 장타가 뛰어난 선수들인데 장타 대결이 볼 만할 것 같습니다. 장하나 선수는 영어도 잘하고 친화력도 뛰어나 두 명의 미국 선수들과 경기해도 전혀 주눅들지 않고 재미있게 경기를 즐길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전인지 선수, 김인경 선수, 청야니 선수가 함께 합니다. 착하기로 소문난 김인경 선수이죠. 성적도 기대해봅니다. 세계랭킹 1위 연속 기록 2위를 보유하고 있는 청야니 선수, 최근 몇년간 아쉬운 모습이지만 부활의 신호탄을 이번 경기에서 기대해보아도 될까요? 전인지 선수는 두말하면 입아프지요. 좋은 성적 기대해봅니다!

 

 

이상으로 LPGA 기아클래식 1라운드 조편성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